티스토리 뷰

원문: http://en.wikipedia.org/wiki/Click-through_rate


Click-through rate(CTR) 은 특정한 웹사이트를 위한 온라인 광고의 성공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며, 특정한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의 수로서 나타내어진다.


목적

CTR은 웹사이트에 대한 고객의 초기 반응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다. 대부분의 상업 사이트들은 책 구입, 뉴스 기사 읽기, 뮤직비디오 감상, 항공편 찾기 같은 특정한 행동을 유도하도록 디자인된다. 사람들은 보통 광고를 보여주려고 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는다. 상품 구입을 위해 TV 시청을 하는 사람이 없는 것과 같다.


판매업자들은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반응을 알고싶어한다. 현재 기술로는 웹사이트에 대한 감정적인 반응과 해당 회사의 브랜드에 웹사이트가 얼마나 기여했는지를  완전하게 정량화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단편적인 정보이기는 하지만 CTR은 쉽게 얻을 수 있다. CTR은 광고가 의도한 행동, 구매 페이지로 이동시키거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도록 하는, 행동을 한 사람들의 비율이다. 여기서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것은 광고에 대한 클릭이다.


Construction (??)

CTR은 광고의 클릭수를 전체 노출수( 광고가 제공된 회수)로 나눈 수이다.

Click-through rate (%) = Click-throughts (#) / Impressions (#) * 100


배너 광고의 CTR은 시간이 지나면서 떨어져왔다. 배너 광고가 처음 등장하기 시작할 때는 5%를 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현재는 평균적으로 0.2 또는 0.3 퍼센트에 가까워졌다. 많은 경우에 2%의 CTR은 매우 성공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정확한 수치는  논쟁중이고,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1990년 대의 평균 CTR은 3% 였으나 2002년에는 2.4%~0.4%까지 떨어졌다. 광고주들은 높은 CTR에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지만 높은 CTR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유사하게, 관련성이 높은 사이트를 선택하면( 영화 잡지에 하는 영화광고) 상당히 더 높은 CTR을 보인다. 개인화된 광고, 특이한 형태, 두드러진 광고들은 표준 배너 광고보다 일반적으로 더 높은 CTR을 얻을 수 있지만 과하게 강압적인 광고는 방문자들이 기피한다. 


Email CTR 생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